관내수산물축제

관내수산물축제

Home icons 정보광장 icons 레저관광 icons 관내수산물축제

  • 삼길포 우럭축제

  • 신록의 계절을 맞이하여 귀하의 건승과 하시는 사업의 일익 번창하심을 기원합니다.
    희망과 번영의 서해안시대를 맞이하여 서해안의 임해관문인 대산 삼길포에서 삼길포우럭축제를 개최하여 다체로운 행사와 싱싱한 우럭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습니다.

    삼길포우럭축제에 오시면 동양 최대 규모의 대호방조제를 비롯하여 인근의 수려한 절경과 야경, 문화재 및 서산의 특산물들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삼길포닷컴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http://www.samgilpo.com/

    가족들과 함께 혹은 연인, 친구들과 삼길포 우럭축제를 즐겨 보십시요.
    찾아오신 관광객 여러분들을 대산 삼길포의 후덕한 인심으로 환영해 줄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들의 편안한 쉼터가 될 수 있도록 삼길포 우럭축제 위원회에서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삼길포우럭축제 추진위원회"

  • 간월도 바다음식축제

  • 태안군오징어축제

    태안군 근흥면 신진도(외항)에서 오징어철을 맞아 오징어축제 야외음악회를 개최합니다. 가족과 함께 무더운 한여름밤을 음악회에 초대합니다.

    ○축제 장소 태안군 근흥면 신진도리 안흥외항 특설공연장 ○주최 신진도발전협의회 ○주 관 서산수협중매인조합 ○개최시기 8월~9월 사이


    태안읍 조석시장이나 안흥항 일대에는 요즈음 원거리 외식을 나온 미식가들로 혼잡하다. 서해안의 대표적인 먹거리 갑오징어가 제철을 맞았기 때문이다.
    살이 꽉차고 쫄깃한 맛이 좋아 찰베기 또는 찰박이라 부르는 갑오징어는 서해남부 해역에서 산란을 위해 서서히 북상, 5월 중순부터 더위가 시작되기 전인 7월초순까지 태안반도 앞바다에서 주로 잡힌다.
    << 교통정보 >> 만리포→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 서산→태안을 거치는 것이 가장 편리하다. (서울을 기점으로 했을 경우 평일의 경우 넉넉잡고 3시간이면 충분하다.)

오늘 : 37 명  전체 : 544,014 명